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 한국 출시 2주년을 기념하여 서울 강남 슬링펍에서 진행된 유저 초청행사 현장을 담은 영상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 출시를 시작으로 2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많은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래시 오브 킹즈’는 그 동안의 꾸준한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9월 24일 VIP 유저 40명을 초청하여 2주년 케이크 커팅식을 시작으로 인게임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또한, 이벤트에 적극적인 참여 활동에 대해 주어지는 King 스티커를 가장 많이 획득한 유저에게는 24K 순금 반지를 증정하며 행사가 마무리됐다. 행사 종료 후 맛있는 음식과 함께 유저들이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공개된 유저 초청 행사 현장 영상에서는 레이싱모델 출신 MC 황가히와 함께 포토존에서의 사진 촬영, 인게임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 전반적인 행사 내용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종료 후 유저들은 행사에 큰 만족감을 나타내며, ‘클래시 오브 킹즈’를 응원하는 인터뷰 또한 영상에 담겨있다.
자신이 직접 영주가 되어 전 세계 유저를 상대로 전쟁을 벌일 수 있다는 특장점을 내세워 크게 사랑 받고 있는 ‘클래시 오브 킹즈’는 오랜 기간 마켓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스테디셀러 게임이다.
일렉스 관계자는 “클래시 오브 킹즈 2주년 유저 초청 행사 현장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많은 분과 함께 즐기지 못해 아쉽다. 참여하지 못한 유저들 또한 영상을 통해 간접적으로 나마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