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편리하고 신속하게 고객과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계정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린나이코리아는 고객들에게 가장 편리하고 친근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카카오톡을 소통의 창구로 확대 운영함으로써, 바쁜 일상 속 전화상담이 어려웠던 많은 고객들에게 한층 가깝게 다가설 예정이다.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서비스는 전화상담 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부분을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어 보낼 수 있기 때문에 고객에게 어떤 문제점이 발생했는지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솔루션을 전달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동절기 동파 방지 요령 및 셀프 서비스 등 보일러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옐로아이디 서비스는 카카오톡에 접속하여 친구추가 항목에서 `린나이서비스`를 검색 후 친구등록을 하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등록 후에는 A/S 접수·상담 및 서비스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을 상담원과의 일대일 대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시간이 지났을 경우 다음 날 서비스가 시작되는 시간에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바쁜 일상을 사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빠른 소통을 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해드리고 자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서비스를 개설하게 됐다"며 "린나이코리아는 앞으로도 서비스강화와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