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드래곤 테크놀로지(Hongkong Yan Dragon Technology Co., Limited)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전략 RPG ‘매직리전’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매직리전’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리더 마법사 시스템이다. 4명의 영웅이 모두 살아 있어도 리더 마법사만을 쓰러뜨리면 전투에서 승리하는 색다른 진행으로 전투에서는 그 무엇보다 리더 마법사가 핵심이기 때문에 리더 마법사와 함께 참여하는 영웅들의 특징에 따른 전략적인 진형 배치가 중요하여 기존의 RPG와는 다른 전략을 요구한다. 또한 리더 마법사는 전투에서 오직 한 번만 마법을 시전할 수 있기 때문에 타이밍을 조절한 마법의 사용으로 전혀 색다른 스릴있는 전투를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협동전투, 진영 대전, PVP, 길드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매직리전’은 독특한 전략 시스템과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최근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면서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매직리전’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6성 정령거인, 5성 쌍두 용을 포함하는 새로운 탈 것을 추가하면서 유저들은 보다 강력한 버프 효과를 누리면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여기에 새로운 스킬과 도서관 마법북도 추가된다. 이 외에도 탈 것 인터페이스 그래픽의 개선과 세계지도의 최적화 등 유저들의 편의를 위한 내용도 포함된다.
‘매직리전’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미션을 완료하면 마법룬, 골드 영웅 카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 매일 7일간 충전하면 고급 영웅과 탈것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얀드래곤 테크놀로지 관계자는 “매직리전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라며, “매직리전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 덕분에 3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고, 이제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여 더 많은 유저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