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최승욱 대표(평생사부)는 26일 "미국 금리동결 후, 증시에 자금유입 가능성이 높아졌다"면서 "이제는 3분기 어닝시즌을 대비하는 발 빠른 움직임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최 대표는 이날 FOMC 금리 동결 후,국내 증시는 안도랠리를 이어갈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졌다고 증시 분위기를 전하면서 관심종목으로는 동화약품을 제시했다.
동화약품은 후시딘, 판콜, 까스활명수Q 등 의약품 전문업체로 자보란테(만성폐쇄성 폐질환 급성 악화 치료제) 등 신약사업이 호조를 보이고 있고 종합감기약 판콜에스의 미국시장 진출 등 주요 제품의 해외시장 진출로 매출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최 대표는 이날 장중 무료공개방송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번 주 시장전략 및 유망주를 소개할 예정이다.
공개방송 참가는 와우넷 홈페이지(www.wownet.co.kr) 접속 후 `종목시스템` 메뉴에 있는 `쪽집게시스템`을 설치 후 시청 가능하다.
쪽집게시스템은 세박자차트(차트,가치,수급), 상위1% 핵심종목, 테마쪽집게 등 국내최초 급등주 자동발굴 시스템으로 최 대표의 장중 실시간 방송을 함께 제공가게 되는데 기타 문의사항은 와우넷 고객센터(1599-0700)로 연락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