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일러 기업
경동나비엔은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가 갑자기 쌀쌀해진 가을 날씨를 맞아 특별한 혜택의 홈쇼핑 방송을 마련합니다. 경동나비엔은 23일 새벽 1시
CJ 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 모던라인 EQM 530 모델을 주요 TV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23일을 기점으로 9월 말에 현대 홈쇼핑(27일 새벽 1시)과
GS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나비엔 메이트 2017년형을 연이어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나비엔 메이트’는 따뜻하고 쾌적한 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온수매트로, 보일러 업계 1위 기업인 경동나비엔의 온도 제어 기술력이 적용된 차별화된 보일러와 함께 프리미엄급 매트를 동시에 실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엑스포럼은 ‘제5회 월드커피리더스포럼 2016(World Coffee Leaders Forum 2016)’이 오는 11월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총 3일 간 서울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5회째를 맞는 ‘월드커피리더스포럼’은 커피산업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세계 커피 산업 리더들이 모여 다양한 커피시장의 정보 및 기술들을 공유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커피 전문 국제회의로 올해에는 40개국에서 1천 5백여명의 커피 관련 기업 대표, 전문가, 프랜차이즈-유통업자, 수출입업자, 커피생산자, 각국 대사관, 바리스타, 일반소비자 등이 참여해 커피산업의 환경, 지속가능성, 공정무역, 시장, 정책, 기술 등을 공유하고 방향성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칠 예정입니다.
미국 대표 프리미엄 맥주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이하 밀러)’가 9월 22일부터 10월 22일까지 서울 홍대 지역(홍대
KT&G 상상마당 좌측 옆 건물)에서 공식 팝업스토어 ‘바이닐 시티(Vinyl City)’를 운영합니다. ‘바이닐 시티’는 뉴욕의 한 레코드 가게를 콘셉트로 한 이색 펍(pub)으로 뉴욕을 상징하는 레코드 DJ 음악과 뉴욕 스타일의 푸드트럭, 프리미엄 미국 맥주 밀러를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외부적으로는 뉴욕의 화려한 도시 불빛과 같은 블랙 앤 골드 색상을 활용한 네온사인과 대형 레코드 판으로 눈길을 끌고, 뉴욕 도시의 분위기를 한껏 경험하도록 준비했습니다. DJ가 선정한 뉴욕 기반의 레코드 음악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으며, 강남에서 입소문 난 ‘더블 트러블’ 푸드트럭이 함께해 뉴욕 스타일의 그릴 치즈 샌드위치를 직접 맛 볼 수 있습니다.
22일 센티넬(SENTINEL)이 서울 을지로 3가역에 센티넬 부트캠프 전용 박스를 오픈했습니다. 센티넬 부트캠프 박스(BOOTCAMP BOX, 을지로점)는 센티넬에서 유일하게 부트캠프 프로그램만을 운영하는 부트캠프 전용 박스로, 부트캠프(Bootcamp)는 센티넬만이 제공하는 체중 저항과 소도구를 활용하는 전신 운동 프로그램입니다. 평소 생활하는 데 꼭 필요한 기본적인 움직임(Movement)을 회복하고 가동성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운동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부트캠프 전용 박스는 그린(Green)을 모티브로 해 자연에서 운동하며 느낄 수 있는 건강한 에너지를 담고자 자연주의 콘셉트로 디자인됐으며,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50명에게 1주일 부트캠프 체험 기회와 부트캠프 스포츠 밴드를 제공합니다.
갈더마코리아의 저자극 보습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Cetaphil)’이 후원에 나선 SK플래닛 11번가의 사회공헌활동 ‘희망날개 캠페인’이 지난 21일 부경대학교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됐습니다. 11번가 희망날개 캠페인은 이 시대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된 사회공헌활동으로, 11번가 입점 브랜드와 함께 취업에 꼭 필요한 면접용 구두, 이력서 증명사진 촬영, 메이크업 등을 무료로 지원합니다. 특히, 올해는 수도권 대학뿐만 아니라 상지대학교, 배재대학교 등 지방대까지 확장해 취업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으며, 지금까지 전국 12개 대학에서 1500여명의 학생들을 지원해 대학생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교복 브랜드 스마트학생복이 공식 SNS(페이스북)에서 전국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체육복 왕을 찾아라’ 이벤트의 2라운드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체육복왕을 찾아라’는 각 분야 최고의 학교를 뽑는 스마트학생복의 2016년 ‘School of king’ 캠페인의 일환으로 1차 ‘급식왕’, 2차 ‘교복왕’ 선발에 이은 세 번째 이벤트입니다. 총 2라운드에 걸쳐 ‘체육복왕’을 가리는 이번 이벤트의 1라운드는 지난 5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진행되었으며, 응모자 중 내부 심사를 통해 10명의 1차 당첨자와 2라운드로 진출할 TOP5를 선정했다. 1라운드에서는 약 135개 학교, 1,556명의 학생들이 참여해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