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허민과 야구선수 정인욱이 열애사실을 인정하며 화제인 가운데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 커플에 다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일 허민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분야는 다르지만 코드가 잘 맞아 친구처럼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며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지난 19일에는 야구선수 윤석민과 배우 김시온이 약혼 사실을 알리며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다.
이처럼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의 열애 소식은 드물지 않다. 또 어떤 커플이 있는지 알아보자.
가장 대표적인 커플은 축구선수 기성용과 한혜진 부부다. 기성용과 한혜진은 8살차이를 극복한 연상연하 부부로 지난 2013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득녀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야구선수 이용규와 배우 유하나 부부도 있다. 지난 2011년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은 슬하에 아들 도헌 군을 두고 있다. 이용규 유하나 부부는
SBS ‘오 마이 베이비’ 등에 출연하며 단란한 가족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반대로 남자 연예인 여자 스포츠 스타 커플도 있다. 가수 윤종신과 테니스 선수 전미라 부부는 지난 2006년 강호동의 소개로 부부의 연을 맺어 슬하에 세 자녀를 두고 있다. 함께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는 등 변함없는 부부애를 자랑하기도 했다.
(사진=허민 인스타그램, 삼성라이온즈 공식홈페이지, 기아타이거즈 공식홈페이지, 허민, 김시온, 한혜진, 유하나, 윤종신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