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이 퍼펙트 아티스트 그룹으로서의 역량을 과시했다.
2PM은 10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새 정규앨범 `GENTLEMEN`S GAM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GENTLEMEN`S GAME`의 트랙리스트를 채운 넘버는 총 11곡으로, 타이틀곡인 `Promise`를 포함해 `Uneasy` `Giv u Class` `Make Love` `시도때도없이` `Never` `콧노래` `어때?` `향수` `My Last` `Can`t Stop Feeling` 등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새 타이틀곡 `Promise`는 택연(Taecyeon a.k.a TY)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2PM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2PM은 이전부터 JUN. K의 자작 타이틀곡 `우리집` `미친 거 아니야` 외에도 멤버 모두가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6인 뮤지션으로서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등 차원이 다른 만능돌의 면모를 과시해 왔다.
이번 앨범에서는 11개의 트랙리스트 중 7곡에 멤버들의 손길이 닿아 있다. 우영은 `Giv u Class`와 `콧노래`를 작사-작곡에 나섰으며, 찬성은 `Make Love`와 `Can`t Stop Feeling` 작사-작곡, `Uneasy`의 작사에 참여했다. 택연은 `향수`의 랩 메이킹에 참여하며 유수의 작곡가들과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한편, 2PM은 여섯 멤버 모두 작사-작곡에 능한 퍼펙트 아티스트 그룹으로써,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높은 앨범 판매고와 차트 순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K-POP 아이돌로서 자리매김했다.
데뷔 9년차라는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은 음악적 깊이는 물론, 영화와 드라마 등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종영한 tvN `싸우자 귀신아`를 통해 연기자로서의 가치를 입증해 보인 택연을 포함해 준호, 찬성 등이 배우로서의 변신에 성공하며 개개인이 가진 역량으로 대중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퍼펙트 아티스트 그룹 2PM의 새 정규앨범 `GENTLEMEN`S GAME`은 오는 13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