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임창정이 신곡 ‘내가 저지른 사랑’으로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6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 임창정의 정규 13집 [I’M]의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이 공개 직후 전 차트 1위에 올랐다.
임창정의 이번 정규 13집 ‘I’M’의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은’ 수많은 타이틀곡 후보 중 임창정 본인이 오랜 시간 신중한 고민과 심혈을 기울여 탄생한 곡으로 강한 발라드로 귀에 쏙쏙 꽂히는 멜로디가 강한 곡이다. 듣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전주가 리스너들의 귀를 자극시키며, 솔직 담백한 가사와 임창정 특유의 보이스가 가을 감성을 자극한다.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은 지난 5일 정규 13집 ‘I’M’의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통해 최초로 공개 됐으며, 공개 직후 인터넷의 올라온 영상이 수많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뒤를 이어 온라인 음원 공개직후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은 전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임창정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영상을 올려 “결과가 좋아서 행복한게 아니라 내 노래를 들어줄 누군가가 있기에 행복하다는 걸 느끼며 눈물범벅으로 아침을 보내고 있다”며 소감을 밝혔다.
그는 “사고 안치고 노래와 연기를 열심히 하겠다”면서 “아들을 깨워 난 행복한 사람이라고 자랑하겠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