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지콰이 프로젝트(이하 클래지콰이)의 정규 7집 선공개곡 ‘#궁금해’와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6일 0시 공개된 클래지콰이의 신곡 ‘#궁금해’는 클래지콰이 정규 7집 [Travelers]의 선공개곡으로 쉽고 편안한 멜로디와 청량감 넘치고 펑키한 사운드의 곡이다. DJ 클래지가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몽환적인 호란의 보이스와 따뜻한 알렉스의 목소리가 함께한 ‘가장 클래지콰이 다운, 클래지콰이 만의 스타일’을 들려주는 곡이다.
클래지콰이의 신곡 ‘#궁금해’는 사랑에 빠지고 있는 남녀가 서로에 대한 아슬아슬 한 끌림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노랫말을 통해 좋아하는 상대에 대한 감정을 쉽지만 가볍지 않게 담아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설렘의 정서를 전달한다.
이번 클래지콰이의 신곡‘#궁금해’의 뮤직비디오는 다양한 작품을 발표하며 투명하고 서정적인 영상미로 주목을 받은 카일(Klye)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클래지콰이 소속사 플럭서스 뮤직은 이번 클래지콰이의 정규 7집 앨범 [Travelers]에 대해 “이번 앨범에는 어쿠스틱한 팝 사운드부터, 라틴,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노래 총 10곡이 수록된다”며 “클래지콰이 초창기 사운드에 가장 가까운 곡을 선공개곡으로 선보이며 오랫동안 세 사람이 한 무대에서 함께하는 모습을 기다려왔던 팬들에게 먼저 인사를 드리게 됐다. 이번 신곡과 새 앨범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클래지콰이는 오는 9월 20일 정규 7집 앨범[Travelers]를 발표하고, 24일 서울 용산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2016 클래지콰이 콘서트>라는 타이틀로 단독공연을 연다. 이날 공연에는 클래지콰이의 히트곡과 새 앨범에 수록된 신곡 등 다채로운 레퍼토리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