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itus Inc.(이하 유비투스)는 오늘부터 인기 MMORPG `마블 히어로즈 2016`이 공식 오픈을 진행 한다고 2일 밝혔다.
`마블 히어로즈 2016`은 Gazillion Inc.가 개발한 작품으로, 이번에 런칭되는 최신 버전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신규 컨텐츠와 기능들이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코스믹 큐브를 사용해 세계를 지배하려는 닥터 둠을 막기 위해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블랙위도우, 울버린, 로켓 라쿤과 스파이더맨 등 50명 이상의 영웅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각 영웅들에 따라 달라지는 깊이 있는 레벨업 시스템을 채용했으며, 마블 유니버스의 다양한 장소들도 게임 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게임의 색다른 재미를 위해 컨트롤러를 이용하여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
`마블 히어로즈 2016`의 시나리오는 코믹계의 스타이자 울티메이트 스파이더맨, 데어데빌, 블록버스터 이벤트인 어벤져스 vs. 엑스맨과 시빌워 2 프로젝트 등에 참여한 브라이언 마이클 벤디스가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게임 안에서 플레이어들은 생생한 그래픽, 세련된 전투 시스템과 함께 흥미로운 이야기를 그려갈 수 있다.
유비투스 관계자는 "한국 출시를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에 순차적으로 `마블 히어로즈 2016`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