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공간 서비스 그룹 `토즈`와 에듀테크 스타트업 `풀자북스`는 수험생들이 실전 경험을 쌓고 학업 성취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수능 대비 파이널 모의고사 오답노트’ 서비스를 9월 4일부터 10월 말까지 진행합니다. 실제 시험 환경과 유사한 상황에서 진행되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높일 수 있고 오답노트를 기반으로 자기주도형 학습 습관을 다질 수 있는 등 수험생들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유도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실전형’ 모의고사는 풀자북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토즈 신반포센터에서 진행하며, ‘자율형’ 모의고사는 전국 토즈 스터디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BYC는 일교차가 큰 가을을 대비해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을 보호하기에 제격인 ‘애니멀즈 유아복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키토산 가공 처리를 통해 항균력을 강화하고, 방취기능과 보습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각종 외부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효과로 면역력이 약한 유아가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북극곰, 펭귄, 여우 등의 애니멀즈를 포인트로 적용했으며, 멜란지 회색의 하의, 네크라인, 소매 끝 라인을 솔리드 원단과 매치해 아기들이 입었을 때 더욱 발랄한 느낌을 줍니다. 또 어깨의 단추 디테일은 배색 효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줄 뿐만 아니라 편리한 착·탈의를 돕습니다.
135년 역사의 시계 브랜드 세이코가 심플함과 모던함을 극대화시킨 ‘프리미어 테일러드 라인’을 새롭게 출시합니다. 정장이나 깔끔한 옷차림을 선호하는 직장인들에게 특히 제격인 세이코의 대표적인 드레스 워치 라인으로, 기존 프리미어 제품들보다 더욱 슬림하게 디자인됐으며 특유의 클래식한 느낌은 유지하면서도 모던함을 더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의 정장 수트에나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코디가 용이해 면접용 시계나 직장인 새내기들의 첫 시계로도 좋다고 합니다.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브라질의 특별한 커피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캡슐 커피 ‘카페지뉴 도 브라질(CAFEZINHO do Brasil)’을 29일 출시합니다. ‘카페지뉴 도 브라질’은 브라질 사람들의 일상에 스며들어 있는 전통적인 커피 문화를 담았다고 합니다. 포르투갈어로 카페지뉴(cafezinho)는 ‘한 잔의 커피’를 뜻하며, 손님이 방문할 때 카페지뉴에 환영의 의미를 담아 대접합니다. 강도 9의 캡슐로 브라질 커피의 강렬함을 담았으며, 브라질 남부의 아라비카 원두 100%로 만든 ‘퓨어 오리진(Pure Origin)’ 군에 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