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시트로엥 나이스 c4칵투스, 런칭 이후 마트편 동영상 인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시트로엥 나이스 c4칵투스, 런칭 이후 마트편 동영상 인기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에서 23일 `C4 칵투스`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 했다. 독특한 디자인이 적용된 c4칵투스는 연일 네이버 자동차 주간 순위에 상위 랭크 되며 국내 자동차 소비자에게 큰 이슈가 되고 있다.




    c4칵투스의 `나이스 칵투스`라는 컨셉으로 나온 `마트편` 영상 또한 이슈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2개편으로 이루어져 있다. 하나는 `문콕 방지 편` 다른 하나는 `마트 카트편` 이다. 해당 기사에서 소개하는 영상은 `마트 카트편` 으로, CF의 중심인 c4칵투스가 주차장 한편에 주차되어 있는 상태에서 돌진하는 마트 카트가 에어범프 있는 부분에 충돌 시키는 장면이 핵심 장면 이다.

    영상을 접한 유저들은 `귀여운 광고`, `외보가 독특해서 내 스타일이다`, `재미있는 광고` 라는 댓글들과 함께 공유되고 있다.


    현재 `나이스 칵투스`라는 메인 메시지로 노출 되고 있는 본 영상은 국내 포털 사이트 및 시트로엥 공식 유투브 계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이번 2편의 c4칵투스 공식 영상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는 점에서, 런칭 이후 뜨거운 반응을 확인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차량과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