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에코 사이언스 화장품 ‘아꼬제(ACCOJE)’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31일까지 진행된 ‘아꼬제 쇼핑몰 소문내기 이벤트’에 이어 가입하면 지급되는 20% 할인 쿠폰, 제품 구매 혜택 등이 있습니다. 첫 구매자에게 적립금 3000점과 시트 마스크팩을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클렌징폼을 추가 증정하며 7만원 이상 구매자는 여기에 토너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최초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입점했습니다. 품목은 영유아를 위한 ‘아토팜 베이비 케어’, 성인 여성을 위한 ‘아토팜 리얼 베리어’ 전 제품입니다. 아토팜은 신라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유아용 자외선 차단제 ‘수딩 선밀크’, ‘마일드 선크림’, ‘톡톡 페이셜 선팩트’ 등 일부 제품 구매 시 동일한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스킨고메 컨셉의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가 1일 론칭했습니다. 달바는 이태리 피에몬테 청정지역이라 불리는 달바 지방에서 나는 신선한 식재료에서 영감을 받아 네이밍한 것으로, 가장 좋은 원료에서 얻은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를 실현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이태리산 ‘화이트 트러플 (흰송로버섯)’의 베타 글루칸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앰플 밤 화이트 트러플 크림 3종과 세럼 미스트를 가장 먼저 선보입니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강력한 수분 파워를 느낄 수 있는 `레스큐 워터 로션(Rescue Water Lotion)`을 출시합니다. `레스큐 워터 로션`은 강력한 수분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한 액체타입이라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피부 속까지 수분을 집중 공급해주는 `하이드라 투 지 테크놀로지(Hydra2G TechnologyTM)`를 적용해 폭발적인 수분 부스팅 효과를 선사합니다.
메디컬 뷰티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애프터 바캉스를 위한 수딩 젤 ‘멀티 아쿠아 젤’ 대용량을 한정 출시했습니다.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워터 드롭 젤로 편백수, 녹차수, 알로에 베라잎즙 등 천연 식물에서 추출한 피토워터와 마치현 추출물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특별히 기존 50ml에서 30ml 증가된 용량으로 한정 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