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 플랫폼인 오페라 미디어웍스는 자사의 중국지사가 오는 28일부터 진행되는 중국 게임 박람회 ‘차이나조이2016’ BTB(Business to Business)관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애드콜로니의 이번 ‘차이나조이2016’ BTB 참가는 아시아 지역에 진출한지 2년만에 참여하는 첫 대규모 행사다. 개발사로 처음 시작한 회사인 만큼 전세계에서 모이는 게임 개발사와 관계자들을 만난다는 점에서 있어서 큰 의의가 있다고 전했다.
애드콜로니는 BTB 부스에 방문하는 게임업계 관계자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해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정인준 오페라 미디어웍스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차이나조이2016` 은 애드콜로니가 아시아에 진출한 이후 본격적으로 참가하는 첫 대형 게임쇼로서 아시아의 게임 개발사들에게 글로벌 광고 수익화의 기회를 소개하는 중요한 소통의 기회가 될 것이다" 라며, “애드콜로니가 검증된 글로벌 1위 모바일 비디오 광고 플랫폼으로서 차원이 다른 서비스 수준과 수익화 기회를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며, 앞으로 한국의 BIC와 지스타까지 지속적으로 한국과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의 게임 개발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오페라 미디어웍스는 글로벌 바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인 ‘애드콜로니’ 를 통해 버퍼링 없는 고퀄리티의 HD 광고 영상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