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6.81

  • 32.16
  • 1.29%
코스닥

694.47

  • 4.06
  • 0.58%
1/4

오페라 미디어웍스, '애드콜로니' ‘차이나조이2016’ 참가...부스 조감도 공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모바일 광고 플랫폼인 오페라 미디어웍스는 자사의 중국지사가 오는 28일부터 진행되는 중국 게임 박람회 ‘차이나조이2016’ BTB(Business to Business)관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애드콜로니의 이번 ‘차이나조이2016’ BTB 참가는 아시아 지역에 진출한지 2년만에 참여하는 첫 대규모 행사다. 개발사로 처음 시작한 회사인 만큼 전세계에서 모이는 게임 개발사와 관계자들을 만난다는 점에서 있어서 큰 의의가 있다고 전했다.


애드콜로니는 BTB 부스에 방문하는 게임업계 관계자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해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정인준 오페라 미디어웍스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차이나조이2016` 은 애드콜로니가 아시아에 진출한 이후 본격적으로 참가하는 첫 대형 게임쇼로서 아시아의 게임 개발사들에게 글로벌 광고 수익화의 기회를 소개하는 중요한 소통의 기회가 될 것이다" 라며, “애드콜로니가 검증된 글로벌 1위 모바일 비디오 광고 플랫폼으로서 차원이 다른 서비스 수준과 수익화 기회를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며, 앞으로 한국의 BIC와 지스타까지 지속적으로 한국과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의 게임 개발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오페라 미디어웍스는 글로벌 바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인 ‘애드콜로니’ 를 통해 버퍼링 없는 고퀄리티의 HD 광고 영상을 제공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