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최병우)가 `커피트럭 1호점` 개점과 함께 걸그룹 멜로디데이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달콤커피는 움직이는 `커피트럭 1호점` 개점을 기념해 7월 1일 첫번째 미니앨범 컬러(COLOR)로 컴백예정인 걸그룹 멜로디데이와 더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첫번째 이벤트는 생활의 활력이 필요한 직장인, 학생, 군인 등 20명이상 100명이하 단체의 신청을 받아 커피트럭과 함께 멜로디데이가 직접 찾아가 무료 커피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로 커피트럭 신청방법은 달콤커피 매장내 트레이매트지의 QR코드 스캔후 정보와 사연을 입력해 내달 2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개별공지 되며 7월 8일(1차)과 22일(2차)에 각각 한팀씩 선발해 멜로디데이와 함께 커피트럭이 찾아갈 예정이다.
두번째는 걸그룹 멜로디데이 미니앨범 컬러(COLOR)에 수록된 신곡 깔로(Color)의 플레이 인증샷이벤트로 #시강컬러걸 #멜로디데이 #깔로 #달콤커피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아메리카노 1잔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기간은 7월 1일부터 22일까지로 멜로디데이의 깔로(Color)의 스트리밍 이미지를 인증하면 된다.
달콤커피는 매월 역량있는 가수들을 이달의 아티스트를 선정해 무료 라이브 공연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 V.O.S, 버벌진트, 노을, 이기찬, 산이(San E), 주니엘, 박보람 등 실력파 가수들이 수준 높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달콤커피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달콤커피의 모든 베란다라이브 영상은 달콤커피 공식 모바일 앱으로도 즐길 수 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