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테이크가 신곡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천국’을 발표하는 그룹 테이크가 소속사 CI ENT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티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18일 부산, 19일 대구에서 소극장 콘서트 ‘2016 여담’의 전국투어를 성황리에 개최한 테이크의 새 디지털 싱글 ‘천국’은 지난 4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WHY’에 이은 ‘테이크 싱글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으로, 오는 24일 발매에 앞서 티저 사진이 공개되며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22일 소속사 CI ENT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천국’의 티저 사진을 공개한 테이크는 화이트 셔츠로 분위기를 낸 로맨틱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부드럽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오는 24일 공개되는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발매된 ‘WHY’ 에 이은 ‘테이크 싱글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인 신곡 ‘천국’은 ‘어느 봄날에’, ‘주르르’ 등을 작업한 멤버 신승희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매력적인 보컬의 신인 ‘오늘(TO-DAY)’이 피처링에 참여해 곡에 싱그러운 분위기를 더하며 올 여름 많은 이들에게 사랑의 설렘을 전해주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테이크의 신곡 티저 사진을 접한 팬들은, “짝수달마다 신곡 발표해주는 테이크 너무 좋다! 계속 열일 해주세요!!”, “’천국’이라니.. 테이크 노래 듣는 매 순간순간이 천국입니다!”, “티저컷 아련한 눈빛 심쿵!! 비주얼 그룹 테이크 사랑합니다!”, “신곡 나오는 24일만 기다릴게요! 테이크 ‘천국’ 대박 나자!!” 등의 뜨거운 반응으로 이들의 컴백을 환영하고 있다.
한편, 그룹 테이크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천국’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