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와 레이나의 새 싱글 `달고나` 뮤직비디오에 아이오아이 김도연이 등장해 화제다.
산이와 레이나는 오늘(14일) 정오 대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멤버 김도연이 깜짝 출연한 신곡 ‘달고나’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 측은 앞서 7일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생방송 하며, 이번 뮤직비디오에 특별한 게스트가 등장한다고 언급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바로 그 주인공이 김도연으로 밝혀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핑크색의 달달한 디저트를 먹는 김도연의 모습이 리버스 된다. 이어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웃음으로 마무리 되며 추후 공개 될 뮤직비디오에서 김도연이 과연 어떤 역할을 맡았을 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한,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짧지만 달달한 ‘달고나’ 음원으로 산이와 레이나의 역대급 콜라보를 기다리는 음악 팬들의 기대감 또한 더욱 고조되고 있다.
산이와 레이나의 신곡 ‘달고나’는 제목에서 느껴지듯 전작 ‘한여름밤의 꿀’ 만큼 달달하고 신나는 여름 시즌송이다. 특히 이전보다 더욱 세련되고 성숙한 무드의 곡이 완성되어 또 한 번의 여름 캐롤 역작이 탄생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레이나와 산이가 의기투합한 두 번째 콜라보 싱글 `달고나`는 17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브랜뉴뮤직, 플레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