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놀이패 조세호의 코믹함이 화제다.
꽃놀이패 조세호는 이 때문에 방송 직후 온라인을 빠르게 강타했다.
꽃놀이패 조세호는 6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생방송된
SBS 새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꽃놀이패’에서 자신의 맨발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세호는 "우리는 흙길 팀이 됐다. 모두 시청자 여러분의 투표로 결정되는 것이다"라고 전제한 뒤 "말씀드리면 우리는 맨발로 걸어왔다"며 즉석에서 맨발을 공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화려한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꽃놀이패’는 이날 첫 촬영에 돌입했다.
‘꽃놀이패’는 ‘시청자의, 시청자에 의한, 시청자를 위한 방송‘을 슬로건으로 2박 3일의 여행 동안 네이버 V LIVE 생방송 투표를 통해 연예인 6명의 운명을 시청자가 직접 선택하는 신개념 여행 버라이어티다.
이에 첫 촬영일인 오늘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V LIVE에서 누리꾼들의 선택을 받는 생방송 투표를 진행한다.
생방송 투표는 오늘 오후 2시, 9시/ 내일(7일) 오전 10시, 오후 8시에 네이버 V LIVE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직접 참여하고 확인할 수 있다. 생방송 투표 결과에 따라 출연자들의 경비, 숙소, 먹을거리, 즐길거리 등이 정해지기 때문에 출연자 모두 단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다는 점이 기대 포인트다.
서장훈, 안정환을 비롯해 조세호, 유병재, 배우 김민석, 방탄소년단 정국이 함께할 극과 극 운명투표 ‘꽃놀이패’는 ‘3일간 제주도에서 살아보기’를 테마로 오늘부터 2박 3일간 제주도 촬영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