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테이너 신수지가 스크린 골프 브랜드 ‘지스윙’과 함께한 TV CF를 공개했다.
신수지 소속사 엔엑스티 인터내셔널은 2일 “신수지가 홍보모델로 활동 중인 지스윙 멀티의 새로운 TV CF가 지난 1일 온에어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지스윙 멀티의 TV CF는 골프 실력 향상을 위한 레슨, 연습, 라운드 세 가지 모두를 할 수 있는 신제품의 특성을 살려 골퍼들이 공감할 만한 8가지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제품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제작됐다.
지스윙 멀티 홍보모델 신수지는 ‘머리 올리기’, ‘복수’, ‘부킹’, ‘악천후’ 등 일상 속에서 스크린 골프 지스윙이 필요한 순간을 익살스럽게 표현한 CF에서 특유의 유쾌 발랄한 모습을 선보였다.
신수지는 “요즘 골프에 정말 푹 빠져 있다. 평소 좋아하는 스크린 골프 지스윙 멀티의 CF를 촬영하게 돼 정말 행복하다”며 “많은 골퍼 분들께서 실내 연습장을 찾아 스윙을 점검하면서 순간순간 변화하는 모습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지스윙 브랜드전략팀 관계자 역시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으로 은퇴 후 프로볼러와 방송인, 최근에는 골프에도 도전하며 많은 시청자들에 사랑을 받고 있는 신수지 씨가 지스윙 멀티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졌다”고 밝혔다.
스포테이너 신수지와 함께 프로골퍼 장재식, 김현명이 함께 출연한 지스윙 멀티의 TV CF는 골프전문채널
SBS 골프와 JTBC 골프를 통해 방송된다. 해당 영상은 지스윙 공식 유투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신수지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JTBC 골프 ‘신수지, 천이슬의 스윙스윙(Swing Swing)’에 출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