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이브스가 27일까지서울 소재 5개 여대에서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세인트이브스는 16일 한양여대를 시작으로 18일 서울여대, 25일 덕성여대, 26일 배화여대, 27일 숙명여대 축제시즌에 맞춰 샘플링 부스를 운영한다고 하는데요. 세인트이브스스크럽 바디워시 1종 샘플 증정 외 제품과 행사 사진 등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사람을 대상으로 정품 1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합니다. 또한 제품과 성분의 이미지가 각각 그려진 두 개의 주사위를 동시에 던져 짝을 맞춰 보는 게임 등 소비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리화장품이 옐로우 블라썸을 출시했습니다. 옐로우 블라썸은 제주 유채의 빛과 향을 담아 모발을 매끄럽고 윤기 있게 만들어주는 손상모 케어 라인이라고 하는데요. 제주 유채를 주원료로 한 것이 특징으로 특히 유채 꽃의 영양이 응축된 제주 유채 씨앗 오일을 추출해 사용 건조하고 생기 잃은 모발을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 준다고 합니다. 또한 옐로우 블라썸에는 에코서트 인증 성분 포함 10가지 자연유래 추출물, 5가지 한방 추출물이 함유되었다고 합니다. 로즈마리와 세이지, 라벤더를 비롯, 알로에, 솔방울, 사과, 레몬 등의 추출물이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발을 유연하게 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오리진스가 마스키마이저를 출시했습니다. 마스키마이저는 마스크 리딩 브랜드 오리진스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마스크 프라이머로서 어떤 마스크와 사용하든지 마스크의 효과를 높여주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마스키마이저에 함유된 풍부한 다당류와 해조추출물은 피부의 수분 레벨을 높여주고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피부를 마스크를 하기에 최적화된 상태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어떤 종류의 마스크와도 사용이 가능한 마스키마이저는 피부의 수분레벨을 즉각적으로 높이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만들어, 피부가 마스크의 유효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하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맥스클리닉의 신개념 안티에이징 제품 `써마지 리프팅 스틱`영상이 공개된 지 일주일 만에 페이스북 누적 조회 수 800만 뷰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16일 공개된 영상에는 안티에이징 케어와 괄사 마사지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맥스클리닉의 `써마지 리프팅 스틱`을 사용하는 모습과 효과가 담겼으며, 23일 기준 페이스북 조회 수 800만 뷰를 넘어섰습니다. `써마지 리프팅 스틱`은 괄사도구 형태의 고체형 기능성 크림으로 안티에이징 케어와 괄사 마사지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라비오뜨가 피부세포 속으로 신속하게 흡수되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스킨 튜닝 토너 3종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닦아내는 타입의 토너 제품으로 인체 내 62%를 차지하는 6각형고리구조 모양의 육각수를 메인 성분으로 담았으며, 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모이스처, 프레쉬, 카밍 3종으로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