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의 인기를 또 한 번 실감하게 한 팬 사인회가 성공리에 진행됐다.
지난 7일 명동 제이준 코스메틱 플래그샵에서 열린 팬 사인회에서 박해진은 시종일간 부드러운 미소로 팬들을 맞이했다. 이날 명동에 박해진이 등장하자마자 시민들이 탄성을 자아냈으며, 박해진은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한 후 그를 보기 위해 오랜 시간 기다린 팬들을 위해 사인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공식 팬 사인회 이후 사전 추첨으로 당첨된 100인 만을 위한 사인회도 진행됐다.
이날 팬사인회는 박해진이 직접 네이버 V앱을 통해 사인회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 함께하지 못한 팬들을 위한 박해진만의 특급 서비스를 더해 더욱 빛을 발했다. 단순 사인회 스케치가 아닌 직접 등장 과정부터 시작하여 사인회 종료 후에도 밖에서 기다렸던 팬들과 아이컨택과 더불어 대기하던 차량에 올라타 감사 인사를 하는 등 V앱 영상 속에서 시종일관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에 당일 조회수가 30만 뷰를 돌파하며 온라인 상에서도 실시간으로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앞서 마스크팩 전문 제이준 코스메틱은 지난달 23일 열린 박해진 데뷔 10주년 팬미팅에서 4000여 명의 팬에게 마스크팩 패키지를 선물하는 등 지원했으며, 자연스레 박해진을 모델로 기용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현재 업계 내 제이준 코스메틱 제품도 무서운 속도로 1위를 향해 달리고 있다. 브랜드 파워가 더욱 격상되며 박해진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28일 중국 베이징을 시작으로 6월 9일 대만에 이어 7월 31일 태국에서 글로벌 단독 팬 미팅을 확정했으며, 더욱 활발히 국내외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