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그리의 첫 데뷔 싱글 `열아홉`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2일 오후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C그리의 데뷔 타이틀곡 `열아홉`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앞서 4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외로움`, `꿈`, `설렘`의 세 가지 버전 영상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공개된 MC그리의 ‘열아홉’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열아홉살의 학생들이 물에 젖은 채 각자의 고민에 빠진 듯한 모습이다. 슬픈 표정 뒤로 그들과 다르지 않은 고민을 하고 있는 듯한 MC그리가 등장하며 끝난다. 특히 이번 영상 속 MC그리는 그동안 대중들에게 익숙한 천진난만한 모습과는 달리 사뭇 진지한 모습을 드러내고 있어 신곡에 대한 많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MC그리는 현재 산이, 버벌진트, 팬텀, 이루펀트, 피타입, 키디비, 애즈원 등 한국을 대표하는 실력파 흑인 음악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된 레이블 브랜뉴뮤직에 소속되어 있으며, 1년 6개월이라는 준비 기간 끝에 데뷔 싱글 ‘열아홉’의 발매를 확정하게 됐다. 이번 데뷔 싱글은 2곡의 더블 싱글 형태이며, 모두 자작곡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그의 향후 행보에 많은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MC그리의 데뷔 싱글 ‘열아홉’은 18일 0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