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클레이 전문기업 도너랜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입체그림과 꾸미기 작품을 만들 수 있는 크림 타입의 신개념 미술놀이 점토 ‘천사점토 크림도우’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천연 성분의 밀가루를 주원료로 만들어 입에 닿아도 될만큼 안전할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질감과 풍부한 색감, 색다른 사용법으로 그리기·꾸미기·만들기 등 다양한 미술놀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짤주머니 역할을 하는 크래프트건(Craft Gun)에 크림도우 제품을 용기째 끼운 후 내용물을 짜서 사용하며 크림처럼 촉촉한 질감의 점토라 건의 손잡이를 살짝 누르면 부드럽게 빠져 나와, 5세 이상이면 손쉽게 사용가능합니다. 건을 사용하기 때문에 손에 직접 점토를 묻힐 필요가 없어 간편할 뿐만 아니라, 필요한 만큼만 조금씩 짜서 사용하면 되니 버려지는 점토가 없어 경제적이라는 점도 장점입니다.
뷰티에 헬스를 접목한 신개념 피부운동기 프롬에스티가 30일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뷰티 디바이스 업계 최초로 홈쇼핑 무료 체험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이번에 7차 방송을 맞이하는 프롬에스티는 즉각적인 효과를 체감하기 어려운 뷰티 디바이스의 특성을 고려해 소비자들이 각각 다른 피부 유형에 맞춰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합니다. 제품을 일주일 동안 집에서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부담 없이 반품 및 구매 결정을 할 수 있어, 일반적으로 매장에서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특성상 방문 체험과 1회성 체험에 그쳐야 했던 소비자의 불편함을 해소해 준다고 합니다. 현재 CJ오쇼핑 홈페이지에서 사전 주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공 피부운동기 프롬에스티는 피부에 적합한 초저진공을 이용해 피부 속 진짜 피부인 진피층까지 운동시켜 피부의 자생력과 탄력을 되찾게 도와주며, 주름개선, 모공수축, 미백, 노폐물 제거 등의 피부개선 효과도 얻을 수 있는 기기입니다.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5월 한달 간
네오팜의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진행되며 매주 다른 혜택이 마련됩니다. 첫째 주에는 아토팜의 베스트셀러인 ‘MLE 크림’ 대용량 160ml와 휴대용 샘플, 산뜻한 발림성의 ‘MLE 로션’ 20ml 등으로 구성된 ’MLE 크림 기획세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둘째 주부터는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어 기간별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아토팜 리얼 베리어 수딩 앰플 마스크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아토팜과 아토팜 리얼 베리어의 인기상품 5종으로 구성된 ‘해피 패밀리 키트’를 증정합니다. 이외에 더마비 2종 키트, 마일드 케어 물티슈 세트 등도 마련됩니다.
BYC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선물에 제격인 ‘효 건강 모시메리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뛰어난 통기성과 흡수성이 장점인 마 100%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낮 기온이 높아지는 5월부터 한여름까지 시원하고 위생적으로 착용하기 좋다고 합니다. 고급스런 나염 패턴이 돋보이는 상의와 단색 하의로 구성돼, 남성용 세트는 하늘색 바탕에 독특한 파란색 나염 패턴을 적용해 시원한 느낌을 전해주며 여성용 세트는 화사한 핑크색 바탕에 꽃 무늬 나염이 조화를 이룬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자아냅니다. 상의는 착-탈의가 편한 단추형과 라운드넥 스타일로, 하의는 무릎까지 오는 기장의 허리 밴딩 디자인으로 제작해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선사합니다.
슈퍼 프리미엄 데킬라 1800의 아티스트 버전인 ‘1800EA (Essential Artist)’가 일곱 번째 아티스트로 키스해링(Keith Haring)을 선정, 그의 대표작 6개를 보틀에 담은 ‘1800EA 키스해링’을 1800병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입니다. 매년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1800 EA(1800 Essential Artist)’시리즈는 1800 데킬라 실버 제품에 개성 있는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넣은 보틀 디자인이 특징이며 예술적인 가치와 한정 수량이라는 희소성을 가집니다. 그 동안 장 미셸 바스키아(Jean-Michel Basquiat), 게리베이스 맨(Gary Baseman), 스튜디오 원(Studio One), 셰퍼드 페어리(Shepard Fairey) 등과 함께 했다고 합니다.
토탈헬스케어 전문 기업 태전그룹은 소용량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르웨이 빙하수 이즈브레 330ml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즈브레 330ml는 기존 500ml 제품 패키지와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했지만 용량은 줄여 휴대성과 음용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특히, 나들이와 캠핑 등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손이 작은 여성과 어린이들도 한 손에 잡을 수 있는 이상적인 그립감을 선사했습니다. 또 대용량에 비해 제품 개봉 후 한번에 마실 수 있기 때문에 위생적이라고 합니다. 출시와 함께 오더스테이션 운영 약국을 통해 소량 판매를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