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호텔을 방문한 어린이들을 위해 로비 및 레스토랑에서 페이스 페인팅과 삐에로 공연, 호텔 로고 풍선 및 색칠놀이를 할 수 있는 플레이스 매트 제공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 패밀리아에서는 가족 3대가 함께 방문 시 5월 5일 어린이날은 어린이 1명,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성인 1명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주말 일식 뷔페로 유명한 일식당 만요에서도 5월 5일 어린이 메뉴를 추가한 어린이날 미식 뷔페를 운영하고, 중식당 천산에서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성인 2명 기준 어린이 1명에게 자장면을 제공하고, 5월 6일부터 15일까지 디너 코스 주문 시 2인 기준 와인 1병 또는 랍스터 테일 또는 중새우 요리를 제공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5월 한 달간 테디 엣 홈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1박과 41층에 위치한 피스트 성인 조식 2인 그리고 어린이 1인, 아이를 위한 귀여운 쉐라톤 곰 인형과 책을 증정한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호텔 27층과 28층에 위치한 쉐라톤 피트니스와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W 서울 워커힐 호텔은 해피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드와 화이트의 세련된 인테리어와 넓고 쾌적한 룸을 자랑하는 원더풀 룸 1박과 성인 2인과 아동 1인의 뷔페 스타일 조식이 포함된다. 여기에 맥주 및 음료와 W 쿠키 박스, 스낵류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무료 미니바가 제공된다. 또한 키친과 나무에서 식사 시 15% 할인, 우바의 디저트 뷔페인 W 마켓, 애프터눈 티 메뉴 하이 티 앳 우 그리고 W 스타일 빙수 우빙수 등 아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메뉴들에 대해 15% 할인이 제공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과 에이트리움 카페는 오는 5월 5일 점심에 어린이날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정통 파스타와 피자, 핫도그, 홈메이드 소시지, 햄버거, LA 갈비, 망고 무스 케이크, 카라멜 푸딩, 바닐라 슈 등 어린이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특선 메뉴와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귀여운 캐릭터 컵케이크를 어린이날 선물로 증정한다. 더불어 마술 쇼,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어린이날 이벤트를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5월 한 달간 두 가지의 패밀리 톡 패키지를 선보인다. 캠핑 톡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영국 디자인 텐트 업체인 필드캔디의 리틀 캠퍼 1개가 객실 내에 설치되어 아이들만의 아늑한 공간으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또한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젠가와 카타미노 듀오 블럭 게임도 미리 객실 내에 준비되며 다음날 아침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 여유로운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무비 톡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영화 예매권 2매, 호텔 로비에 위치한 더 델리카테슨에서 이용 가능한 2인 음료 교환권이 제공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2016 키즈&키덜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와 어른 모두 순수한 동심으로 돌아가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모두가 좋아하는 아이템과 혜택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뷔페 레스토랑 4인 가족 무료 조식이 포함된다. 또한 전세계 어린이와 키덜트족 사이에서 인기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플레이모빌 정품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프랑스 유기농 코스메틱 제품이자 연약한 아이피부에 좋은 유리아주 베이비라인의 클렌징&보습로션 정품세트를 증정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5월 1일부터 15일까지 패밀리 홀리데이 위드 드롱기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드롱기의 디스틴타 컬렉션 무선 주전자와 반얀트리 머그컵 2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2인 조식과 회원 전용 시설인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2인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5월 5일 ‘터닝메카드 미상영 특별판 애니메이션’을 워커힐 시어터에서 상영한다. 행사는 총 3회로, 1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2부는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3부는 오후 4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진행하며 워커힐에서 최초 공개하는 ‘터닝메카드 미상영 특별판 애니메이션’과 워커힐 조리장이 선보이는 스페셜 메뉴, 점보 사이즈 메카니멀 네오 완구 선물로 구성된다. 또한 행사 당일 어린이 고객을 위한 워커힐x터닝메카드 럭키 백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5월 한 달간 키즈 맥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 어린 자녀들을 위한 셰프의 스페셜 어메니티인 트레져 팝 볼 객실 내 셋업, 투숙 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들에게 체크인 시점에 쿠폰을 뽑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키즈 래플 박스 이벤트 기회가 주어지며 메리어트 리워즈 가입 고객에게는 키즈 맥스 프로그램의 일환인 키즈 맥스 어메니티로 체크인 시 백팩, 에코백, 티셔츠 중 한개를 받을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오는 5월 26일까지 펀&펀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낵과 음료로 구성되어 있는 미니 바가 포함된다. 또한 전 지점 이용 가능한 코코몽 키즈랜드 입장권과 귀여운 코코몽 인형이 제공되어 아이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다. 신선한 재료로 입맛을 살려주는 브로드웨이 조식 뷔페도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다. 성인 2인과 소인 1인에 대한 혜택이 모두 포함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공식 홈페이지로 펀&펀 키즈 패키지를 예약하면 로비라운지 테이크아웃 아메리카노 2잔이 추가로 제공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 쿠치나 이탈리아나에서는 어린이 특별 브런치 행사를 펼친다. 다양한 키즈 메뉴들이 추가될 뿐만 아니라 가족끼리 다함께 모여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알록달록한 컵케이크로 꾸며진 독립된 별실에서 진행되는 미니 쿠킹 클래스, 마술쇼 등이 마련되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이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5월 5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코너스톤에서 오는 5월 7일부터 29일까지 가족 동반 12세 이하 어린이는 주말 브런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가스파드와 리사가 함께 하는 신나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동화 속 주인공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긴 30여점의 삽화 전시, 마술 등의 레크리에이션, 스페셜 3D 애니메이션 영상, ‘어른들은 몰라요’란 주제의 2편의 연극 관람뿐 아니라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캐릭터와의 프리허그와 포토타임 및 경품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은 5월 5일 오후 1시 30분과 오후 6시 30분 2회에 걸쳐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다. 3인 가족이 어린이날 하루를 온전히 호텔에서 보낼 수 있는 가스파드와 리사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호텔에서 1박, 어린이날 기념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 선물 세트, 공연 티켓 등이 3인 혜택으로 포함된다. 5월 4일과 5월 5일 이용 가능하다.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는 5월 한 달간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및 조식 뷔페, 브리즈 디너 3코스, 더 스파 무료입장권과 키즈 메뉴 그리고 미국 스포츠 액션 토이 브랜드인 너프의 워터 블라스터 수퍼소커가 함께 제공된다. 영유아를 동반할 예정이라면 프리미엄 키즈 패키지 with NUNA를 이용해 더욱 편안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1박과 조식&석식 그리고 아이 전용 저녁 메뉴와 함께 뉴나의 다양한 제품을 리조트에서 경험해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따스한 남해의 날씨를 고려해 5월 초 야외 수영장를 개장하는 한편 아이들을 위한 별도의 놀이 공간인 키즈 파라다이스도 열어두어 가족 단위 고객들의 편의를 더할 예정이다.
롯데호텔월드는 5월 한 달간 키네틱샌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수페리어 객실1박,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조식 2인, 롯데리아 크리스피버거 교환권 2매와 키네틱샌드 미니세트 및 원형매트로 구성된다. 원하는 고객에 한해 엑스트라 베드가 무료 제공되는 특전도 포함된다. 5만원을 추가하면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캐릭터 로티와 로리를 주제로 꾸민 캐릭터룸으로의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침대와 쇼파, 욕실까지 모두 캐릭터로 장식됐으며 게임기까지 비치되어 아이들에게 더욱 신나는 추억을 선물할 수 있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는 오는 5월 5일부터 8일까지 타파스타 키즈세트를 선보인다. 타파스타 키즈세트는 쏘도베 레스토랑의 시그니처인 타파스타 샐러드 바를 아이들의 입맛에 맞추어 각색한 메뉴이다. 20여 가지의 유러피안 홈메이드 디쉬를 즐길 수 있는 샐러드 바에 더해 미니 버거와 미니 핫도그, 치킨 윙 등이 담긴 플레이트,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스파게티 등이 제공된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은 5월 한 달간 에브리데이 키즈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전 객실 스위트형으로 설계된 호텔의 1베드룸 아파트먼트 또는 1베드룸 스위트 객실 중 1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어린이 1인과 부모 2인 포함한 파크카페 조식뷔페가 제공된다. 눈 여겨 볼 점은 체크인과 동시에 어린 자녀를 위한 네 가지의 플레이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인디언 텐트, 젠가와 흔들흔들 해적선을 포함한 보드게임 2종, 미니 축구 게임이 있으며 야외에서 신나게 날려볼 수 있는 문어 모양의 연 2종까지 총 네 가지 메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투숙기간 내내 즐길 수 있다.
세종호텔은 오는 6월 30일까지 두 가지 종류의 테디베어 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테디베어 커플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 테지움 서울 입장권, 스웨이드 베어 키링 인형, 고급 수제 초콜릿으로 구성된다. 테디베어 패밀리 패키지는 패밀리 객실 1박과 조식, 테지움 서울 입장권, 스웨이드 베어 키링 인형, 고급 수제 초콜릿으로 구성된다.
메이필드 호텔은 오는 5월 4일부터 7일까지 ‘메이필드 숲속 놀이터’를 선보인다. 수페리어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미슐랭 조식 성인 2인, 아동 1인을 포함해 한사토이 동물인형으로 구성된다. 어린이날 당일 ‘TOY, MAGIC, PLAY’를 테마로 호텔 실내외 공간을 전시, 체험, 공연, 놀이 공간으로 기획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마련된 다양한 어린이날 체험존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메이필드 볼룸에서는 5월 5일 정오와 오후 6시, 총 2회에 걸쳐 레이저, 매직, 버블, 샌드아트 등 다양한 퍼포먼스와 키즈 메뉴를 더한 스페셜 뷔페로 구성된 키즈 매직랜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