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이 예성의 첫 솔로 앨범 지원사격에 나섰다.
예성은 오늘(15일) 정오, 타이틀 곡 ’문 열어봐(Here I am)’를 비롯해 총 7곡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을 담은 영상을 공개한다. 음원과 함께 예성의 다채로운 이미지도 함께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을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예성이 슈퍼주니어-K.R.Y. 콘서트에서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자작곡 ‘어떤 말로도(Confession)’의 새로운 버전도 수록됐다. 특히 엑소(EXO) 찬열이 랩 피처링으로 지원사격해 한층 감각적인 버전으로 재탄생 됐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예성은 18일 오후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예성 Preview, `Here I am`]를 진행한다. 솔로로 변신한 예성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방송인 만큼 많은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예성은 자신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 곡 ’문 열어봐(Here I am)’를 비롯해 이번 앨범에 담긴 곡들을 미리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앨범 소개 및 제작 에피소드, 근황 토크까지 진솔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으로 알려져 예성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19일 음원 공개를 앞둔 예성은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2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신곡 ’문 열어봐(Here I am)’ 무대를 가질 계획이다.
한편 예성의 첫 솔로 미니앨범 ‘Here I am’의 음원은 1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