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엑스 엔터테인먼트의 기대주 샵건(#GUN)이 세 번째 믹스테잎 `RELOAD(리로드)`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3일 샵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스타쉽 영라인 래퍼 믹스테잎 릴레이의 두 번째 주자! 스타쉽 엑스의 기대주 샵건(# GUN)의 세번째 믹스테잎 `RELOAD(리로드)`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RELOAD(리로드)`의 뮤직비디오 영상이 게재됐다.
`REROAD(리로드)`뮤직비디오는 어두운 조명과 미니멀한 색감을 바탕으로 서브컬쳐스러운 감각적 영상미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트랩 비트가 강렬하게 귀를 사로잡는 `RELOAD(리로드)`는 프로듀서 GUMP의 곡으로 제목처럼 자신을 재 장전하여 방아쇠를 당기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앞서 샵건은 `94`와 `난 뭐`를 사운드클라우드에 올리며 리스너들사이에 호평을 받기도 했다.
최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영라인 래퍼들의 믹스테잎 프로젝트를 개시하며 힙합씬의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몬스타엑스, 우주소녀가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독립 레이블인 스타쉽 엑스는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유승우에 이어 최근 프로듀서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브라더수를 영입했다.
스타쉽엑스는 매드클라운과 소유의 첫 프로젝트인 ‘착해빠졌어’, 정기고와 소유의 ‘썸’, 정기고와 빈지노의 ‘너를 원해’, 소유와 어반자카파의 ‘틈’, 소유와 권정열의 ‘어깨’, 유승우와 우효의 ‘선’까지 연이은 히트를 기록했다.
한편 샵건의 세 번째 믹스테잎의 `RELOAD(리로드)` 뮤직비디오는 지난 13일 유튜브를 비롯한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