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 국립중앙박물관 내 극장 용에서 재공연 개막을 앞둔 프리미엄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가 초등학교 단체를 대상으로 한 현장체험학습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현장체험학습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단체에 한해 합리적인 가격에 뮤지컬 관람은 물론 국립중앙박물관 내 어린이박물관과 국립한글박물관 전시 관람의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뮤지컬 ‘캣 조르바’는 공연과 수학이 어우러진 융합된 공연으로 무대 위 화려하게 펼쳐지는 퍼즐을 통해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수학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유도할 예정이다.
공연 관람 후에는 뮤지컬 ‘캣 조르바’가 공연되는 국립중앙박물관 내 어린이박물관과 국립한글박물관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국립한글박물관에는 한글 창제에 대한 역사와 한글이 가지고 있는 독창성과 과학적 원리에 대한 이해를 도우며, 단순한 의사소통의 수단을 뛰어넘어 현대의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한글의 가치를 되새겨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4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학생은 출연 배우와의 진로탐색시간과 기념촬영도 가능하다.
본 현장체험학습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 20인 이상 단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500명 이상일 경우 전관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안내는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잃어버린 소중한 아이와 아빠를 찾기 위한 엄마 고양이의 의뢰로부터 시작되는 명탐정 조르바의 활약과 모험을 담은 프리미엄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는 4월 9일부터 5월 29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내 극장 용에서 공연되며, 온라인 사이트
인터파크와 클립서비스에서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