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거신전기`를 구글 플레이에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거신전기`는 `거신`과 함께 몬스터들을 이끄는 군나르와 맞서 싸우는 두 주인공 벨라와 비에타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풀 3D 액션 RPG로,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이 특징입니다.
두 주인공을 비롯해, 래서, 스노우드, 카라스, 토치라이트, 카발리에 등 각자 특화된 능력을 보유한 총 5종류의 거신들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습니다.
성장은 최대 5단계까지 가능하며, 외형과 능력치도 함께 성장하는 거신 초월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거신들은 각 챕터 별 시나리오를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으며,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예정입니다.
다양한 전투 콘텐츠도 탑재했습니다.
3종의 거신을 골라 파티를 구성해 겨루는 `거신대전`, 몬스터의 성을 공격하는 ‘공성전’, 최대 4명의 유저들이 협동해 보스를 물리치는 ‘레이드’, 각 층마다 보상과 난이도가 다른 80층으로 구성된 ‘도전의 탑’, 실시간 1:1 전투가 가능한 PvP(이용자 간 대결) 시스템인 ‘투기장’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영화 <올드보이>, <클래식>, <친절한 금자씨> 등의 음악을 총괄한 최승현 음악 감독과 체코 현지 오케스트라 팀을 비롯해, 영화 <디스트릭트 9>의 음악으로 유명한 사운드 엔지니어 얀 홀츠너가 게임 배경 음악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아울러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두 주인공 안나와 엘사 역을 맡았던 성우 소연과 박지윤씨가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담당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거신전기`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출시 소식이 총 100만 회 이상 공유되면, 유저 전원에게 스페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합니다.
모험, 레이드, 투기장, 거신대전, 공성전 등에서 특정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크리스털, 골드 등 아이템을 지급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전설 확정 장신구 소환권’도 추가로 제곻합니다.
이와 함께 5종류의 거신을 모두 획득하고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한 유저들 중 50명을 추첨해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합니다.
애플 앱스토어와 원 스토어에도 조만간 출시할 예정이며, 올 하반기에는 일본과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