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테크놀로지(대표이사 정균태)가 IBK 기업은행과 연 단위 OTP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이번달부터 공급을 시작합니다.
미래테크놀로지의 OTP 시스템은 하나의 OTP 인증서버로 토큰형 OTP은 물론 카드형 OTP와 스마트 OTP 등 다양한 OTP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금융권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미래테크놀로지는 얼마전 KB국민은행에 OPT 연단위 공급계약을 맺은데 이어 IBK기업은행과도 계약을 맺은 만큼 토큰형 OTP와 카드형 OTP의 국내 시장점유율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미래테크놀로지는 이와 별개로 IoT 시장을 겨냥하여 전자부품연구원 등과 차량용 인증보안을 공동 개발 중입니다.
최근 자동차의 지능화, 자율주행 등 네트워크와 연결되는 차량정보화 기술이 눈에 띄게 발전하고 있으나 여전히 취약한 자동차 내부 보안 시스템을 보안하기 위해섭니다.
정균태 미래테크놀로지 대표이사는 "차량용 인증보안은 그동안 금융 부문 및 IT 부분의 인증보안 플랫폼으로 활용되는 OTP 기술을 타 산업 부문과 융합하는 최초의 사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본 사업을 통하여 확보한 기술을 바탕으로 사물인터넷 시대에 OTP를 기반으로 한 인증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다양한 산업 부문과 융합을 위한 ICT 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