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그 동안 고객들과의 접점에 있던 `올레` 브랜드의 사용을 재검토합니다.
대신 `KT`라는 사명 자체를 강조해 나갈 계획입니다.
이는 황창규 KT 회장이 강조한 `글로벌 1등 KT`를 위해서는 `KT`라는 기업브랜드가 고객에게 더 인식될 필요가 있다는 판단에 따른 것으로 풀이됩니다.
이와 관련해 KT는 서울 광화문 본사 1층에 있는 `올레 스퀘어`의 명칭을 최근 `KT 스퀘어`로 교체하기도 했습니다.
KT 관계자는 "`올레` 브랜드를 현실적으로 없앨 수는 없는 만큼 유지하는 것이 현재의 방침"이라며 "다만 KT브랜드 노출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