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로드 페스티벌(CROSSROADS FESTIVAL)’ 얼리버드 할인티켓이 티켓링크에서 오픈된다.
NHN티켓링크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크로스로드 페스티벌’ 얼리버드 할인티켓을 단독으로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크로스로드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은 25일 오후 4시부터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양일권은 7만2600원(할인율 40%), 1일권은 5만3900원(할인율 30%)으로 한정 수량을 선착순 판매한다.
‘크로스로드 페스티벌’은 5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진행된다. 6일 저녁 펼쳐지는 케니지(Kenny G)의 `프리미어 나잇 위드 케니지(Premiere Night with KENNY G)` 전야제 공연의 경우 5만5000원이며 양일권 예매자는 무료입장 가능하다.
?행사장에는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국내 및 해외 유명 아티스트가 총 출동할 예정이다. 공연 주최사인 ㈜크로스로드는 지난 22일 Kenny G(케니지), All-4-One(올포원), 김경호, 딕펑스, 정동하, 정준영밴드, Pia(피아), 이진아, 브릭, 치타, 올티, 변진섭, 나윤권, J2M 등 1차 라인업을 공개했으며, 3월 중순에 추가 2차 라인업을 발표할 방침이다.
?이 밖에 피크닉존에서 영화를 상영하고, 아이들을 위한 전시관 및 체험관 이벤트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