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동우 기자]입춘이 지나고 봄을 알리는 요즘, 봄 패션의 선두 주자인 플라워 패턴이 다양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원피스, 카디건 등은 손쉽게 멋을 연출할 수 있어 여성들의 봄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인기다. 이에 플라워 패턴 원피스, 카디건 등을 활용한 봄 스타일링법을 알아봤다.
▲플라워 패턴 원피스로 한방에 스타일 지수 UP!
우아함을 강조한 블루 색상의 플라워 패턴 원피스는 세련되면서도 청아한 느낌을 선사한다. 다채로운 블루 계열의 플라워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고급스럽게 어우러진 베스띠벨리 원피스는 모노톤의 재킷과 함께 매치하면 깔끔하면서도 감각적인 원피스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뽐내고 싶다면 핑크 컬러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사랑스러운 화이트, 핑크 컬러 조합의 플라워 패턴이 촘촘하게 가미된 원피스는 화사하고 걸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때 밝은 색상의 벨트를 스타일에 더한다면 한층 더 청순한 이미지를 배가시킬 수 있다.
▲플라워 패턴 아이템으로 포인트 스타일링!
무난한 듯 강렬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블라우스를 착용하는 것이 제격이다. 시원하면서 스포티한 멋을 내는 플라워 패턴 블라우스는 편안한 듯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자연스러우면서 멋스럽게 가미된 블루 컬러의 플라워 패턴이 청량하고 패셔너블함까지 강조한다.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 가능한 플라워 패턴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카디건이 안성맞춤. 블랙, 레드,그린,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 조화가 매력적인 플라워 패턴 카디건은 독특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를 풍겨 오피스룩부터 캐주얼룩까지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카디건이다. 이와 같이 화려한 플라워 패턴 아이템을 선택할 땐 최대한 깔끔한 이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사진=베스띠벨리)
ryus@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