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대표 김익수)이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무역전시컨벤션 센터(SETEC)에서 개최되는 `제36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채선당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샤브샤브&샐러드바` 전문점 `채선당PLUS`를 소개할 예정이다.
`채선당PLUS`는 2013년 런칭한 브랜드로 메인메뉴인 샤브샤브와 불고기전골, 월남쌈에 고급 샐러드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웰빙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특히 자연 친화적인 소재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20여 가지가 넘는 제철 식재료로 만든 샐러드바를 통해 젊은층과 가족고객들의 모임 장소로 애용되고 있다.
채선당은 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이 관심이 높은 채선당PLUS만의 성공 노하우를 적극 알리고, 박람회 현장을 통해서는 끊임없이 발전되고 있는 매장 인테리어와 특화된 메뉴 등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또한 창업전문가 진행하는 일대일(1:1) 상담을 통해 13년 동안 쌓아온 프랜차이즈 운영 경험과 최신 창업 트렌드 등의 유용한 정보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채선당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채선당PLUS의 메뉴 경쟁력과 안정된 매장 운영 시스템, 본사의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 등 당사의 성공 경험을 소개할 계획이다"며 "창업을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채선당 부스를 방문하여 창업 컨설팅을 통해 확실한 정보를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36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주관하고 국내외 200여 브랜드가 참여하는 최대규모의 창업박람회로 업계는 브랜드를 홍보하고 가맹점을 유치하는 기회로 삼으며, 창업희망자에게는 다양한 창업 정보를 얻는 장으로 마련되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