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0.36

  • 13.98
  • 0.55%
코스닥

693.15

  • 3.68
  • 0.53%
1/3

포미닛, ‘싫어’ 뮤직비디오 조회수 900만 돌파 임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포미닛이 신곡 ‘싫어’의 퍼포먼스 연습영상을 특별제작, 낌찍 공개에 나섰다.

포미닛은 24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7집 타이틀 곡 ‘싫어(HATE)’의 안무 연습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싫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24일 만에 900만 조회수 돌파를 앞두고 있는 것은 물론 어느 덧 4주에 걸친 활동 마무리를 준비 중인 포미닛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이다.

공개된 포미닛의 안무 영상은 마치 음악방송 무대를 그대로 옮겨 놓았다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남다른 완성도의 컨셉트 비디오 형태로 제작됐다. 어두운 주차장 안 설치된 조명과 스모그 특수장비, 생동감 있는 퍼포먼스를 담기 위해 시도한 원테이크 촬영기법과 편집 특수효과까지 안무영상 하나도 ‘급이 다른’ 포미닛의 위엄이 돋보이다.

또한 포인트 안무부터 동선, 멤버들의 디테일한 제스처 하나까지도 빠짐없이 확인할 수 있는 이 영상은 단순한 연습실 배경의 안무영상을 넘어 신곡 ‘싫어’를 즐기는 두 배의 재미를 더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포미닛의 ‘싫어’ 퍼포먼스는 공개 직후부터 아시아는 물론 미국, 유럽, 남미 등 다양한 국가 케이팝 팬들의 손에서 수 백여개의 커버 댄스영상으로 탄생되고 있을 만큼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상황. 포미닛에게 글로벌 국가를 중심으로 오랫동안 퍼포먼스 비디오 요청이 쇄도해 온 바, 포미닛의 독보적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이번 안무영상 공개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쏠리고 있다.

한편 가요계 독보적 ‘센 캐릭터’ 걸그룹으로 그 존재감을 인정받고 있는 포미닛은 타이틀 곡 ’싫어’가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인 인웨타이와 QQ뮤직 차트에서 각각 1, 2위에 오르며 현재 중국어권 국가를 중심으로 한 높은 인기를 부가하고 있다. 또한 지난 5일, 미국 애플뮤직 대형 온라인 라디오 ‘비츠1(Beats1)’에서 DJ 추천 곡으로 포미닛의 ‘싫어’가 공개되었고 미국 국민 애플리케이션 뮤지컬리에 포미닛이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캠페인을 펼치는 등 글로벌 여신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