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케미칼은 `라이프사이언스 비즈` 마케팅 부문 임직원 400여명을 대상으로 `2016 상반기 마케팅 임파워먼트(Empowerment) 교육`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 교육은 임직원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급변하는 외부환경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2001년부터 실시되고 있는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올해 SK케미칼은 세포배양 4가 독감백신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의 출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한병로 SK케미칼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의미 있는 R&D성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조직의 전문성과 마케팅역량을 강화해 R&D 성과를 매출로 연결해 SK케미칼 라이프사이언스 비즈가 새롭게 도약하는 원년으로 삼자"고 임직원을 독려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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