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장기적인 불황으로 `합리적 소비`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디자인, 실용성, 기능 3박자를 고루 갖춘 가방이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국에서 넘어온 굿오더링이 합리적인 가격과 센스 있는 디자인, 다양한 기능과 실용성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먼저 굿오더링은 기능성 부분에서 탁월하다. 굿오더링은 얼핏 보면 트랜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패션 피플들을 위한 가방 같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모든 제품에 특별한 기능들이 숨어 있다.
먼저 패셔너블한 크로스백으로 보이는 핸들바백에는 자전거 가방 기능이 숨어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가방은 자전거 핸들에 고정 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기획 단계부터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 등하교 하는 사람을 위해 디자인 되었다.
또한 굿오더링 쇼퍼는 더욱 다채로운 기능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이 가방은 독특하게도 숄더백, 백팩 겸용이다. 넉넉한 메인 공간 이외에도 별도의 수납 공간 다섯 곳을 갖추고 있으며 양 사이드 포켓에는 우산이나 물통을 수납할 수 있다.
굿오더링 패니어는 육아맘들 사이에서 만능 유모차 가방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제품이다. 아기물병, 기저귀들을 별도 주머니에 위생적으로 수납 할 수 있고 유모차에 견고하게 탈부착 할 수 있다는 것이 그 이유다.
한편 굿오더링은 기능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13종의 가방을 출시해 필요한 기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도 넓은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