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여성 발라더 지아가 컴백을 앞두고 짧은 영상으로 신곡을 미리 공개했다.
지아는 3일 정오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과 지아의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앨범 `화이트(WHITE)`의 타이틀곡 `눈물`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1차 티저에는 `23TH BIRTHDAY`라는 이름의 비디오가 재생되며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배누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연인이 찍고 있는 듯 카메라를 향해 사랑스러운 눈빛과 미소를 짓고 있는 배누리의 모습과 함께 지아의 신곡 `눈물`의 음원 일부가 더해져 원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일 예정.
지아는 `물끄러미`, `술 한잔 해요`, `터질 것 같아` 등 여성들의 마음을 울리는 스테디셀러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 발라더로 이번에 공개될 `눈물` 역시 음악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올해 독특한 형식의 발라드 프로젝트로 컴백을 예고한 지아는 이날 그 첫 시작이 될 `눈물`의 1차 티저에 이어 4일 2차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지아의 새 싱글 앨범 `화이트`에는 `눈물`과 `그 남자가` 두 곡이 수록되며, 오는 5일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