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짱구 에디션`· 이니스프리 `#해피몽키 에디션` 나란히 출시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APIEU)는 만화 `짱구는 못 말려`의 천연덕스러운 주인공 짱구를 앞세운 새 라인을 내놨다. 어퓨의 `짱구 에디션`은 클렌저, 수분크림, 핸드크림 등 3종 9품목으로 구성됐다.
베이킹 파우더 성분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헤로겟 탄산수가 상쾌하게 마무리 해주는 딥 클린 시리즈는 액션 가면으로 코스프레한 짱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딥 클린 시리즈 △모공 속 묵은 피지를 녹여주는 `딥 클린 클렌징 오일` △산뜻한 `딥 클린 클리어 워터` △2중 세안이 필요 없는 `딥 클린 밀키 클렌저` △펌핑 즉시 부드러운 거품이 생기는 `딥 클린 버블 폼` △꼼꼼한 세안에 제격인 `딥 클린 폼 클렌저`까지 총 5품목이 나왔다.
어퓨 `아쿠아 네이처 듀드롭 클라우딩 크림`은 클라우딩이라는 이름가 잘 어울리는 짱구의 애완견 흰둥이가 새겨졌다. 항산화 성분인 글루타치온과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피부를 화사하고 밝게 가꿔준다. 구름 생성 원리를 적용한 클라우드 공법으로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소화 했다.
`퍼퓸드 핸드크림` 3품목에는 하와이안 무희, 발레리나, 리듬 체조 선수 등으로 각각 분장한 익살스러운 짱구의 모습이 디자인됐다. 이들 제품에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꽃 추출물과 코코아 버터, 호호바 오일 등이 함유돼 촉촉하고 매끄러운 손으로 가꿔준다. 꽃 추출물에 따라 `설레여서 치자꽃` `청순해서 연꽃` `변덕 없이 수국` 등 3가지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김민수 어퓨 팀장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캐릭터인 짱구의 꾸밈없고 통통 튀는 모습이 어퓨의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린다"며 "참신한 신제품을 계속 출시해 어퓨를 품질과 아이디어를 갖춘 20대 여성들의 잇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 어퓨 `짱구 에디션`
이니스프리는 다가오는 새해가 `원숭이의 해`라는 점에 착안, 익살스러운 원숭이 캐릭터로 유명한 폴프랭크와 협업해 `#해피몽키 에디션`을 출시했다.
새 에디션은 개성 넘치는 폴프랭크 캐릭터의 통통 튀는 매력에 이니스프리만의 컬러감을 조화시킨 에코 네일과 젤 네일 컬러 그리고 평범한 손톱에 특별함을 더해줄 네일 데코 스티커 등 네일 아이템으로 구성돼있다. 여기에 깜찍한 패키지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퍼퓸드 핸드크림 3종도 함께 선보였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한 사은품도 마련됐다. 이니스프리 전 품목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폴프랭크 파우치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폴프랭크 에코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것. 이번 에디션 제품은 2016년 1월 1일부터 이니스프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개시한다.
▲ 이니스프리 `#해피몽키 에디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