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3.27

  • 2.24
  • 0.09%
코스닥

727.41

  • 7.18
  • 0.98%
1/3

홈플러스, 간편식 인기에 ‘싱글즈 프라이드’ 컵밥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최근 1인 가구 증가로 간편식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홈플러스가 자사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싱글즈 프라이드’에서 냉동 간편식 14종을 확대 출시합니다.
실제로 홈플러스에서 간편식 매출을 분석한 결과,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냉동 간편식류 매출은 24.4% 신장했으며, 특히 소용량 컵밥, 만두, 간식류는 161.2%의 높은 매출 신장을 기록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으로는 한끼 식사로 적합한 컵밥, 파스타, 만두국을 비롯해 간식과 술안주로 제격인 가라아게(일본식 닭튀김), 녹두전, 잡채 등이 있습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통새우볶음밥, 매콤낙지볶음밥, 베이컨김치볶음밥, 소불고기볶음밥(각 230g) 각 2500원, 일본식치킨가라아게(200g) 4000원, 한컵사골떡만두국(210g) 4000원, 미트파스타(345g) 4500원, 한접시잡채(230g) 2500원, 한접시녹두전(200g) 3500원 등이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냉동 간편식 14종 출시를 기념해 28일까지 신상품 전 품목에 한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을 할인해 줍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