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챔피언’ 가물치(K-MUCH), ‘타이 마이 핸즈’ 독특한 안대 퍼포먼스 `화제` (사진=MBC 뮤직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김민서 기자] 보이그룹 가물치(K-MUCH)가 안대로 눈을 가린 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가물치는 16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신곡‘타이 마이 핸즈(Tie My Hands)’ 무대를 가졌다.
이날 가물치는 모노톤 의상에 검은색 레이스 눈가리개를 착용한 채 무대를 꾸몄다. 팀 이름 만큼이나 독특한 콘셉트의 의상이 인상적이었다.
가물치의 신곡‘타이 마이 핸즈’는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한 애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트렌디한 비트의 미디움 템포 발라드 곡이다. 이별을 고하는 연인에게 떠나려면 널 잡지 못하게 내 손을 묶고 떠나라며 강렬하게 이별을 거부하는 내용의 가사가 담겨있다.
특히 눈을 가린 채 책과 책상을 활용하여 선보인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의 도회적인 이미와 걸맞는 모노톤 의상과 세련된 퍼포먼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EXID, 방탄소년단, 나인뮤지스, 러블리즈, 매드타운, 에이프릴, 헤일로, 라니아, 라붐, 박시환, 로열파이럿츠, 타히티, M.A.P6, 퍼펄즈, 이예준, 워너비, 스누퍼, 로드보이즈, I.C.E가 출연했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