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3.27

  • 2.24
  • 0.09%
코스닥

727.41

  • 7.18
  • 0.98%
1/3

코리아나화장품, 앰플 화장품으로 중국 소비자 공략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최근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중국 시장 공략이 확대되면서 마케팅 측면도 한층 강화되고 있는 가운데 오랜만에 중견기업 코리아나화장품이 앰플 화장품으로 호평 받은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코리아나화장품이 중국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비오코스 `비타톡스 앰플 기획세트`가 중국 대표 뷰티프로그램인 `OMG噢买咖(OMGBUY)`에서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호평 받은 것.

지난 11일 중국 후난TV 공식 동영상 사이트인 망고TV를 통해 방송된 `비타톡스`는 미백 제품 특유의 건조함이 없는 촉촉한 보습감과 탁월한 미백효과로 주목 받았다.

특히 현장에서 직접 시연을 진행한 MC `우신`과 `왕샤오야`는 바르는 즉시 액상으로 변하는 `비타민 C 콜라겐 파우더 앰플`의 차별화된 제형을 비롯한 우수한 제품력에 높은 호응을 보냈다.

이와 관련 코리아나 관계자는 "방송을 통해 K-BEAUTY 우수제품으로 소개된 `비타톡스`는 바르고 난 뒤에도 미백 제품 특유의 건조함이 없는 우수한 보습력과 탄력 케어까지 동시에 할 수 있어 겨울철 피부 관리에도 맞춤 제품"이라면서 "방송을 통해 200만명 이상이 시청하면서 매출 상승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나 비오코스 `비타톡스`는 국내 최초 비타민 C 유도체 파우더 안정화 기술 특허를 보유한 제품으로 자세한 내용은 망고TV, 텅쉰TV등 주요 동영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