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만의 완전체 컴백으로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 시키며 원조 아이돌의 저력을 보여준 클릭비의 서울 콘서트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콘서트는 클릭비 멤버들이 13년 만에 완전체로 결합해 진행하는 첫 콘서트로 많은 관심 속에 11월 20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그 막을 올렸다. 티켓오픈 2분만에 전석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하고, 연일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환영문’을 시작으로 포문을 연 콘서트는 이후, ‘하늘아’, ‘너에게’, ‘백전무패’ 등 클릭비의 히트곡들로 채워졌다. 옛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곡들과 컴백과 함께 발표하여 큰 화제를 모은 ‘REBORN’ 등의 새로운 무대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로 구성 된 콘서트는 팬들에게 선물과도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무대를 마친 멤버들은 긴 공백에도 불구하고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공연이 끝나자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아직 대구, 부산 공연이 남았다”는 메시지와 함께 서울 공연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했다.
다시 돌아 온 원조 아이돌 클릭비의 13년 만의 콘서트는 12월 19일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 12월 26일과 27일 부산 시민회관에서 공연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