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수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작 미드 ‘마르코 폴로 시즌2’ 촬영 중 근황을 공개했다.
18일 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몽골 공주들은 MP 커피를 마시지요, 마르코 폴로 커피. 으샤으샤. 밤촬영 파이팅”이라는 짧은 글귀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현은 몽골 공주 의상을 입고 마르코 폴로 커피컵을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수현은 몽골 여전사로 분장을 마치고, 근접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미모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수현은 ‘마르코폴로 시즌2’ 촬영 전 유도, 승마, 주짓수 등 다양한 운동을 통해 드라마 촬영에 필요한 무술 실력과 체력을 키운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평소에도 요가 등 꾸준한 운동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밝은 에너지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글로벌 대표 건강미인의 면모를 가감 없이 뽐내고 있다.
수현은 미국 드라마 ‘마르코 폴로 시즌2’에서 몽골 공주이자 여전사 쿠툴룬 역으로 촬영 중이다. 시즌1에 이어 시즌2 촬영에 한창인 수현은 마르코 폴로 시리즈를 통해 비중 있고 카리스마 있는 역할을 소화해내며 글로벌 스타 대열에 들어섰다는 평이다.
한편 수현은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출연 후 `마르코 폴로` 시리즈와 영화 `이퀄스`에도 출연하며 글로벌 한 필모그래피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2016년에는 국내 활동을 예정으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