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홍일점 김고은과 사뭇 `친친`…베일 벗은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김고은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최근 진행된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대본리딩 현장 메이킹 영상이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김고은은 각자의 캐릭터에 분해 연기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20여명의 배우들과 함께 이윤정 감독까지 한 자리에 모여 있는 모습은 `치인트`를 기대하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본격적인 대본리딩이 시작되자 "설아 나랑 사귈래?" 라는 대사로 스타트를 끊어야 했던 박해진(유정 역)은 차마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해 현장에 있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빵 터지게 만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김고은(홍설 역)과 서강준(백인호 역)은 비주얼부터 손동작, 눈빛까지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연기를 선보였다.
또 대본리딩 후에는 기념촬영에 나서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박민지(장보라 역), 남주혁(권은택 역)이 한자리에 모였다. 조합만으로도 풋풋한 모습에 치인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김고은이 출연하는 `치인트`는 내년 1월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홍일점 김고은과 사뭇 `친친`…베일 벗은 치즈인더트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