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56.33

  • 27.71
  • 1.05%
코스닥

856.82

  • 3.56
  • 0.42%
1/4

[BH 11월1주차 화장품 신상] 연말 메이크업 미리 준비하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BH 11월1주차 화장품 신상] 연말 메이크업 미리 준비하기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 사진제공 : 3CE

11월1주차 화장품 시장에는 연말 모임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들의 출시가 주를 이었다. 잡티 없는 말끔한 피부톤을 만드는 메이크업베이스부터 강렬한 느낌의 홀리데이 한정판 색조 아이템들까지 다양하다.

#메이크업베이스

설화수
는 세련된 한국 고유의 색감을 담은 `2015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 11월부터 한정 판매한다. 2015 실란 콤팩트 및 컬러팩트는 고순도 합성기술을 이용한 초순수 파우더를 채택,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해 준다. 또한 마이크로 슬라이딩 파우더가 피부 위에 미끄러지듯 도포돼 화장 후 매끈하고 투명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베리떼는 연말연시를 맞아 `UV 멀티쿠션 LX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다. 빈틈없는 메이크업과 두드릴수록 탄력 넘치는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듀얼 커버 파운데이션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다. 예일대 공동 개발 NET 신기술 `에어 커버 파우더`를 2배 더 강화하고 보습 성분, 안티에이징 성분을 추가해 보다 탄력있고 촉촉한 완벽 커버를 구현했으며 스웻프루프 기능으로 오랜 시간 동안 매끈하게 복숭앗빛 피부를 연출해 준다.

클리오는 무결점 피부 표현을 위한 3가지 타입의 베이스 라인을 출시했다. 상반기 핫 아이템인 `킬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쿠션`에 영양과 리프팅 성분을 더한 `킬 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앰플 쿠션`, 정교한 밀착감과 가벼움을 담은 `킬 커버 에어웨어 프로텍스쳐 파운데이션` 그리고 하나의 제품으로 6단계 멀티 케어가 가능한 `킬 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BB`다.
▲ 1.설화수`2015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2.베리떼 UV 멀티쿠션 LX 홀리데이 에디션 3.클리오 `킬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쿠션` 4. 시크릿키 `페이스코팅 엔젤쿠션 에디션`

시크릿키는 겨울철을 맞아 페이스코팅 엔젤쿠션 에디션을 전격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 된 페이스코팅 엔젤쿠션 에디션은 네티즌의 입소문으로 100만개 이상 판매된 천사크림의 라인업 제품으로 겨울철에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한 고보습 쿠션이다. 메인 성분인 아르간 오일은 피부의 탄력과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토코페롤과 폴리페놀이 올리브 오일에 비해 4배 이상 들어있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해준다. 또한, 라틴어로 천사라는 뜻의 안젤리카 추출물(연꽃, 캐모마일 추출물 외)은 피부 속 증발을 막아 오랫동안 마르지 않고 윤기 있게 유지시켜 준다.

#색조메이크업

에스쁘아는 2015 홀리데이 컬렉션 `센스 오브 시크릿(Sense of Secret)`을 선보였다. 홀리데이 시즌 파티룩에 걸 맞는 미니 클러치 백, 여성들의 비밀스러운 필수품이 담겨있는 쥬얼리 박스 등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컬렉션이다.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 하이라이터, 블러쉬 등 여러 아이템을 하나로 구성한 풀 메이크업 팔레트, `메이크오버 팔레트`와 립스틱 `노웨어 M`, `노웨어 러스터`의 시즌 컬러, `패션 네일` 및 브러쉬, 파우치 등으로 구성, 한정 수량 선보인다.

RMK에서 `Christmas Color Jewelry` 컨셉을 담은 `2015 홀리데이 컬렉션` 3종을 한정 출시했다.클래식하면서도 팝 적인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RMK 크리스마스 키트 2015, RMK만의 투명감 넘치는 피부를 표현해 주는 `RMK 크리스마스 베이스 메이크업 키트 2015`,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RMK 크리스마스 브러쉬 세트 2015`3종으로 선보인다.

손앤박도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내놨다. 베스트셀러 립 크레용의 3가지 컬러가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로즈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긴 제품으로 홀리데이 시즌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보이는 그대로의 풍부한 컬러가 입술에 밀착되는 인텐스 타입을 담은 `레드 로지스`와 투명감 있는 컬러로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는 틴트 밤 타입을 담은 `슈가 로지스` 2종으로 선보인다.

미국 브랜드 `스미스 로즈버드 살브`는 만다린 오렌지를 컨셉향으로 개발한 신제품`로즈 만다린 립밤`을 출시했다. `스미스 로즈버드 살브` 로즈 만다린 립밤은 기존의 대표 베스트 셀러 상품인 오리지널 살브와 민트 로즈 립밤의 핵심 성분 중 하나인 목화씨오일(면실유)을 함유해 발림성과 보습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 1.에스쁘아`센스 오브 시크릿` 2.RMK `2015 홀리데이 컬렉션` 3. 손앤박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4.스미스 로즈버드 살브 `로즈 만다린 립밤`5. 3CE `워셔블 아이메이크업 컬렉션`

3CE
는 정교하고 또렷한 눈매를 오랜 시간유지 하면서 클렌징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워셔블 아이메이크업 컬렉션` 2종을 출시한다.슬림한 브러쉬가 속눈썹을 풍성하고 또렷하게 연출해주는 스키니 마스카라와 끊김 없이 선명하게 드로잉 되는 리퀴드 아이라이너 2종으로 구성됐다. 리빙프루프 타입의 제품으로 일상 생활 속에서 유, 수분에 의한 번짐 고민을 덜어 수정 화장 없이 오랜 시간 선명하고 깔끔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기초스킨케어

한율은 `자초 보습 진정밤 행운 리미티드`를 선보였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멀티 오일 밤으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보습과 진정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 특히 천연 유래 100% 오일 성분으로 피부에 마일드하게 작용하는 동시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피부에 매끈하고 촉촉한 윤기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페이스샵은 200년 간 유럽에서 전해온 천연 식물 블렌딩 비법으로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유러피언 안티에이징 화장품 `더테라피 로얄메이드 오일 블렌딩 크림`을 출시했다.이 제품은 신선한 에센셜 오일로 구성된 상층의 오일젤 크림과 하층의 고농축 크림 제형의 차별화된 크림으로, 사용자가 직접 섞은 후 바로 사용해서 촉촉한 보습과 부드러운 밀착감으로 녹아 드는 고급스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 1.한율 `자초 보습 진정밤 행운 리미티드`2.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로얄메이드 오일 블렌딩 크림` 3. 디엔컴퍼니 `이지듀 플러스 클렌징`

디엔컴퍼니는 불필요한 단계를 줄이고 피부에 꼭 필요한 핵심 4단계인 C-P-R-S(Cleansing - Peeling- Return - Sunscreen) 를 통해 피부의 근본을 바꾸어 줄 있다는 관점에서 출발한 이지듀 플러스의클렌징 2종을 새로 론칭했다.이번에 출시 된 이지듀 플러스 클렌징 라인은 작은 입자 H2(수소)가 함유된 물이 꼼꼼한 클렌징을 돕고 피부의 길을 열어 sh-Oligopeptide-1을 효과적으로 전달 시킴으로써 세안 후 피부 장벽 강화까지 도움을 준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