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1.15

  • 3.48
  • 0.14%
코스닥

743.38

  • 9.86
  • 1.34%
1/3

화장품업계, 온라인몰 격전 "믿고 구입하세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짝퉁 NO, 믿고 구입하세요."

최근 중국에서 밀수입한 가짜 뷰티 제품이 온라인몰을 통해 유통됐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불신이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오프라인 유통에 주력했던 일부 화장품기업들이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하고 나섰다. 소비자들이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는 구상이다.

씨이오인터내셔널은 공식 인터넷 쇼핑몰 `씨이오 보떼`를 2일 오픈했다.

씨이오 보떼에서는 씨이오인터내셔널이 공식 수입하는 미국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알제니스트`와 프랑스 유명 니치향수 브랜드 `프라고나르`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신규 회원 가입고객 대상 알제니스트 샘플 키트 3종 및 즉시 사용 가능한 3천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회사 관계자는 "씨이오 보떼는 국내 향수 공식 수입 업체인 씨이오인터내셔널이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몰"이라며 "불명확한 수입 경로나 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뷰티 관련 제품을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소망화장품은 지난달 28일 `꽃을든남자` 공식 온라인몰을 개설했다.

꽃을든남자 온라인 쇼핑몰은 소망화장품이 운영하는 직영몰이다. `건강한 아름다움과 일상을 아우르는 로맨틱 자연주의` 콘셉트에 맞게 스킨케어, 바디, 헤어 등 20여 종의 신제품이 라인업돼 있다.

회사 측은 꽃을든남자 온라인몰 오픈과 함께 건강한 자연의 원료로 정직한 제품과 합리적인 소비를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고객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겠다는 포부다.

센틀리에는 같은 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센틀리에`를 오픈했다.

센틀리에 온라인 쇼핑몰은 홈 프래그런스 제품과 바디케어 제품, 향기 힐링 마스크팩 `센틀리에 센티드 마스크` 등 센틀리에 전 제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홍대 1호점과 이촌 2호점에 이어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나가는 가운데, 보다 많은 소비자가 쉽고 편리하게 센틀리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까지 확대 오픈하게 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센틀리에 이상현 홍보부장은 "앞으로도 센틀리에만의 철학이 담긴 다양한 향 제품을 소개하며 다채로운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국내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 역시 공식 온라인몰 `어반디케이`를 오픈하며 온라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국내 메이크업 정키들과 함께 더욱 긴밀히 소통하는 플랫폼 역할을 할 예정이라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어반디케이 온라인몰은 오프라인 매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 에지있는 비주얼로 보는 쇼핑의 즐거움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상세한 정보부터 편리한 배송까지, 원하는 제품을 원스톱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만 구입 가능한 한정판 또는 단독 컬러도 마련돼 있다.

어반디케이 관계자는 "지난 8월 국내 론칭 후 에지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어반디케이에 대한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며 "앞으로 나오는 신제품들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