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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베숲 아기물티슈, 쿠팡서 밀리언셀러 등극... '물티슈 최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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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베베숲이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100만 박스 판매를 돌파하며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베베숲의 관계자는 "쿠팡을 통해 지난해6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베베숲 아기물티슈가 9월 현재 기준으로 물티슈 최초 100만 박스 판매를 돌파했다"며 "물티슈 100만 박스는 아기 1천만명이 사용할 수 있는 수량으로, 판매기간 동안 2초당 약 1팩씩 판매된 셈"이라고 밝혔다.

베베숲이 이처럼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는 배경에는 철저한 생산 원칙과 제품에 대한 철학이 작용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베베숲은 엄격한 생산기준을 적용한 자체 생산 공장만을 고집하고, 자사 연구소인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물티슈의 성분과 원단 재질 등을 꾸준히 연구하고 있다. 특히, 신학기나 나들이 시즌 등 물티슈 소비량이 급증하는 시기에는 공급이 부족해 품절 사태가 일어나기도 했지만, 이 때도 여러 공장에서 OEM으로 생산하는 방식이 아닌 자체 생산공장에서만 생산한다는 원칙을 고수했다.

또한 베베숲 아기물티슈는 최근 육아커뮤니티 `아이원맘`이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깐깐한 예비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출산 후 가장 사용하고 싶은 물티슈` 1위 올랐으며, 지난해 마이클럽에서 진행한 물티슈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도 사용 후 느낌, 향취, 엠보 원단 등 3개 부문 1위를 석권하는 등 엄마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은 바 있다.

베베숲의 관계자는 "1년이 조금 넘는 단기간에 100만 박스 판매를 돌파한 것은 소비자들의 믿음과 응원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물티슈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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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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