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9.07

  • 52.21
  • 2.16%
코스닥

689.55

  • 4.13
  • 0.60%
1/3

아기물티슈 1위 몽드드, 신제품 ‘몽드드 아웃도어’ 출시, 라이프스타일 물티슈로 업계 선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기물티슈 전문기업 (주)몽드드(대표 홍여진, www.mondoudou.co.kr)가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즌을 맞아 신제품 ‘몽드드 아웃도어’와 한정판 ‘몽드드 아웃도어 캠핑박스’를 22일 티몬을 통해 출시했다.

몽드드의 이번 신제품 ‘몽드드 아웃도어’ 아기물티슈는 기존 몽드드 라인 중 가장 도톰한 평량 75g의 스파클링 라인의 제품으로 엠보싱과 플레인 타입 2종류로 구성됐다. 일반 물티슈 제품보다는 평균 30매가 적고 휴대용보다는 10매가 많은 40매 구성의 슬림형 물티슈로 휴대하기는 편리하면서 적당한 사용량을 갖춘 구성이며 최근 아웃도어 무드와 어울리는 에스닉(Ethnic)한 패턴의 디자인으로 기존 캠핑 용품들과 잘 어울리고, 야외활동에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론칭 기념 한정판으로 출시된 ‘몽드드 아웃도어 캠핑박스’는 육아와 캠핑에 꼭 필요한 물티슈와 무릎담요,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젠가, 친환경 캠핑컵과 파우치세트, 한정판 스티커 세트, 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수납, 테이블 및 간이의자로도 활용 가능한 밀크박스와 우드상판을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했다. 특히 우드상판은 변형이 적고 내구성이 강한 자작나무로 만들고 식물성 오일과 왁스로 마감하여 방수성능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몽드드 홍여진 대표는 "에너지가 넘치는 영/유아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건 마음껏 뛰어놓을 수 있는 시간과 공간, 그리고 무엇보다도 부모와 함께하는 시간이다. `몽드드 아웃도어`는 아이와 함께 떠나는 캠핑과 피크닉,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소중한 시간을 생각하며 기획됐다"며 "점점 더 경쟁이 과열되고 있는 물티슈 업계에서 몽드드는 앞으로도 `6개월 유통기한제 및 무료리콜제도`와 같은 차별화된 고객서비스와 `제품의 품질은 그 어떠한 것과도 타협하지 않는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아이와 함께하는 소중한 일상을 디자인하는 대한민국 대표 영/유아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몽드드는 지난 14일 2015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에서 3년 연속 ‘물티슈’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물티슈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시금 확고히 다진바 있다.

몽드드 아웃도어 제품은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구매 가능하며, 론칭 기념이벤트로 한정판 캠핑박스 구매시 ‘아웃도어 힐링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어라운드’ 전원증정 이벤트, 몽드드 아웃도어 심볼퀴즈&진솔한 댓글 이벤트, 몽드드아웃도어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 무료 웹툰 보기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