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명절 특수 매출을 극대화하고, ‘백설 고기양념장’을 양념장 시장의 대명사로 만들기 위한 마케팅에 주력합니다.
추석 성수기는 고기양념장 시장에서 연중 가장 많은 매출이 발생하는 시기로 갈비나 고기산적 등 명절 음식에 반드시 필요해 추석과 설 등 명절기간의 매출이 평월 대비 2배 이상 성장합니다.
연 400억원 규모의 시장에서 설과 추석에만 200억원 이상의 매출이 발생할 정도로 한 해 매출에서 가장 중요한 시기로 CJ제일제당은 명절 성수기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는 `백설 고기양념장`의 가격을 20~30% 가량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백설` 브랜드 제품으로 꾸민 명절 성수품 모음전 코너를 운영합니다.
온라인에서는 백설 홈페이지(
www.beksul.net)를 통해 9월 한달간 `13년간 누계 1위 백설 양념장이 1등 한우를 쏩니다’ 퀴즈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3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명품 한우세트를 증정하며, 130명에게는 올리브영 1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