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C-trip)` 량찌엔장 CEO와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습니다.
특히 호텔신라 이부진 사장은 지난 6월 30일 중국 베이징에 이어 두 번째로 중국 상하이를 방문해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적극 나섰습니다.
이날 오후에는 에버랜드와 함께 9일 중국 상하이 푸동지구 `히말라야 예술센터`에서 개최한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삼성 관광사업 브랜드 설명회`도 열렸습니다.
이번 `삼성 관광사업 브랜드 설명회`에는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김봉영
삼성물산 리조트건설부문 사장, 호텔신라 면세유통·호텔사업부장, 삼성물산 리조트사업부장 등 경영진들이 대거 참석해 중국 내 관광산업 오피니언 리더 600명에게 `한국관광의 매력`과 `삼성의 관광사업 브랜드` 등을 소개했습니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중국인 관광객이 한국 관광산업 뿐만 아니라 내수까지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면서 "중국인 관광객들이 안심하고 즐겁게 방문하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쳐 한국 관광 산업의 재도약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C-trip`은 상하이·베이징·광저우·선전·홍콩 등 중국 내 17개 중심 도시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호텔·항공권·여행상품·비즈니스 투어·레스토랑 예약·여행정보 등 토탈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입니다.